Q |
[취소/환불] 카드환불 완료되었는데 언제 취소되나요? |
A |
카드
결제의 경우 카드사에서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되기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3~5일(주말/공휴일 제외)이 소요됩니다.
카드사마다 환불 일정이 상이할 수 있으니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네이버페이(N-Pay) 취소/반품시 금액 환급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진행되며 환불관련 사항은 네이버페이 고객센터(1588-3819)로
문의 부탁드립니다.
※ 기간이 지난 이후에도 확인이 안될경우 셀렉온 1:1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|
|
Q |
[취소/환불] 환불이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환불금액이 통장에 안들어왔어요. |
A |
무통장
환불의경우, 입금 확인까지 최대 1~3일정도(주말/공휴일 제외)소요될 수 있으며 요청하신 계좌로
오후 6시 이후 입금확인 가능하십니다.
※ 기간이 지난 이후에도 확인이 안될경우 1:1 문의글을 남겨
주시거나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처리가능합니다. |
|
Q |
[취소/환불] 주문한 상품이 배송중인데 구매취소가 가능한가요? |
A |
판매자가 해당
상품을 발송하고, 주문상태를 [배송중] 으로 변경한 경우, 구매취소 는 불가합니다.
구매취소를 원하시는 경우,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처리 로 가능하며
이 경우,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으로 해당되어 반품비용을 부담하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 |
|
Q |
[취소/환불] 적립금으로 결제한 상품을 취소 또는 반품할 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 |
A |
상품의 취소
및 반품시 실사용한 적립금은 전액 환급 해드립니다. |
|
Q |
[취소/환불]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 |
A |
배송준비중
상태 이전까지는 취소하고자 하는 상품을 부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상품 취소는 로그인 후, [HOME >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> 하단의 취소/환불 신청 > 1:1 문의
작성] 에서 가능합니다.
※ 상품에 따라 해당 입점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. 입점사에서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었거나 이미 출고된 상품은
주문취소는 어려우며 수령한 상품에 대해 반품처리 가능 합니다.
(이 경우 구매자 변심 반품에 해당하여 왕복 택배비가 부담됩니다.)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