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 |
[주문/결제] 결제 후에 판매가격이 많이 다운되었는데 기존 주문건 취소 후 재결제는 불가한가요? |
A |
셀렉온은 현지 부티크의 실시간 재고와 가격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.
재고 현황과 환율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며, 구매 시점 기준의 가격으로 발주가 진행되기에 차액에 대한 환불 또는 재결제는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* 취소/반품 후 재구매를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(출고 이후 취소/반품비용 발생)
|
Q |
[주문/결제]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 |
A |
주문이 완료된
후에는 결제 수단의 변경이 어려우며, 부득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취소 신청 후 다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. |
|
Q |
[주문/결제] 이미 주문을 했는데 다른상품으로 변경, 추가주문 하고싶어요. |
A |
주문 이후
상품 추가는 불가합니다.
상품 추가,변경(교환)을 원하신다면 취소/반품후 신규 주문 부탁드립니다. |
|
Q |
[주문/결제]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 |
A |
상품을
현금으로 결제수단으로 선택해 주셨을 경우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.
[결제수단 > 무통장입금 > 하단에 현금영수증 신청란에 현금영수증 신청 (핸드폰번호/사업자번호/현금영수증카드번호)] 를
기재해 주시면 자동 발급처리되게 됩니다.
※ 현금 영수증 신청을 못하신 경우 1:1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처리가능합니다. |
|
Q |
[주문/결제] 네이버페이로 구매했는데 사이트에서 주문건이 안보여요. |
A |
네이버페이
결제건의 경우, 네이버페이 > 결제내역/혜택에 들어가시면 결제,주문내역 확인 가능하십니다.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