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 |
[배송] 해외배송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. 출고문자와 함께 송장번호를 받았어요.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A |
입력된
송장번호는 국내에 입고 시 발송되는 송장번호 입니다. 따라서 국내 입고 후 조회 가능합니다.
주문 후 배송까지 소요되는 기간은 상품 페이지의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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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배송] 제품을 수령했는데 파손되어있어요. 어떻게 하나요? |
A |
수령 당시
택배박스, 제품 포장재 등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전하여 1:1 문의글로 사진과 함께 접수 부탁드립니다.
상태 그대로를 보존하지 않으면, 파손 사고 접수 시 확인이 어렵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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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배송]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. 어떻게 하나요? |
A |
택배사
혹은 택배 기사님 사정으로 1-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택배 기사님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택배사 대표번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.
택배사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해주세요. 택배사 분실 확정 확인 후 재배송, 환불이
가능합니다.
*
배송지연이나 실수가 아닌 경우 아래 두가지 사항을 재확인 부탁드립니다.
1. 배송주소, 연락처 오기입
2. 배송유의 사항에 메모를 남겼을 시, '부재 시 보관장소' 확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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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배송]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 |
A |
배송지
변경을 원하실 경우 1:1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국내 배송 상품
배송지 변경은 주문상태가 발송 전일때 가능하며, 발주완료 또는 배송중인 경우 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(단, 배송지 변경은 '입금완료'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)
해외 배송 상품
해외에서 배송 출고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며, 국내로 들어온 후 배송조회 가능한 시점에 택배사로 직접
변경 요청해 주셔야 하는부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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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|
[배송]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사람의 정보가 나오고 있어요 |
A |
운송장 조회
시 다른 사람의 정보가 나올 경우 판매처의 송장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이오니
1:1 문의글을 남겨 주시거나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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