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 |
[주문/결제] 결제 후에 판매가격이 많이 다운되었는데 기존 주문건 취소 후 재결제는 불가한가요? |
A |
셀렉온은 현지 부티크의 실시간 재고와 가격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.
재고 현황과 환율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며, 구매 시점 기준의 가격으로 발주가 진행되기에 차액에 대한 환불 또는 재결제는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* 취소/반품 후 재구매를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(출고 이후 취소/반품비용 발생)
|
Q |
[회원/로그인] SNS가입은 통합회원 전환이 안되나요? |
A |
SNS로 가입된 아이디는 통합회원 전환이 불가능합니다.
|
Q |
[회원/로그인] 회원가입 이메일 입력 시 이미 사용중인 이메일이라고 떠요. |
A |
ID(이메일)는 중복될 수 없어 다른 ID(이메일)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
*기존에 해당 이메일로 가입된 내역이 있을 경우(SNS포함) 다른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
|
Q |
[회원/로그인] 통합회원 전환을 취소할 수 있나요? |
A |
이미 전환된 통합회원 아이디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|
Q |
[회원/로그인] 통합회원으로 전환했는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 ID의 적립금 / 쿠폰이 없어졌어요. |
A |
ID(이메일)는 중복될 수 없어 다른 ID(이메일)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
*기존에 해당 이메일로 가입된 내역이 있을 경우(SNS포함) 다른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
|